스포츠분석
2019년 12월 13일 10시 30분 NBA 느바분석 샌안토니오S (홈) vs (원정) 클리블랜드C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2-12 16:53:57      조회 55
2019년 12월 13일 10시 30분 NBA 느바분석 샌안토니오S (홈) vs (원정) 클리블랜드C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맞대결이 AT&T 센터에서 열린다. 충분한 휴식 이후 펼쳐지는 경기. 까다로운 상대들을 꺾으며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 시즌 초반만 해도 큰 문제가 됐던 턴오버 관리가 잘 이뤄지고 있고 클러치 상황에서 내보이는 집중력도 몰라보게 좋아졌다. 더마 드로잔, 라마커스 알드리지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도 안정을 찾았다. 루디 게이, 브린 포스브, 마르코 벨리넬리의 외곽 공격력도 일품. 야콥 퍼들의 출전시간을 늘리면서 팀 수비력도 좋아졌다. 

9연패 수렁에 빠진 클리블랜드. 최근 15경기로 범위를 늘려도 1승 14패로 부진하다. 경기력 난조, 뒤숭숭한 분위기가 합져지며 무너지고 있다. 케빈 러브마저 트레이드 루머에 이름을 올렸다. 존 빌라인 감독과 선수단의 관계는 아예 원수지간으로 전락한 상태. 경기력도 엉망이다. 다리우스 갈랜드, 콜린 섹스턴, 조던 클락슨이 백코트 공격을 책임지지만 화력이 부족하다. 인사이드도 사정은 마찬가지. 수비력도 갑갑하다. 확실한 구심점이 없는 데다 트리스탄 탐슨은 이미 지쳤다. 백투백이 주는 불리함도 크다. 

퍼들이 힘을 내고 있는 샌안토니오다. 적극적인 수비 가담, 박스 아웃으로 페인트 존에서 발생하는 약점을 지워가고 있다. 클리블랜드의 경우, 뚜렷하 강점이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변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 샌안토니오의 승리에 별 문제가 없는 경기다. 

샌안토니오 승
-10.5 샌안토니오 핸디 패
215.5 언더 








먹튀중개소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