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2019년 11월 16일 10시 NBA 느바분석 휴스턴R (홈) vs (원정) 인디애나P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1-15 21:29:20      조회 49
2019년 11월 16일 10시 NBA 느바분석 휴스턴R (홈) vs (원정) 인디애나P

휴스턴 로케츠의 홈경기. 이번 상대는 인디애나 페이서스다. 공격력이 정상궤도에 오르면서 서부 컨퍼런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제임스 하든이 3점슛 감각을 되찾은 가운데 오스틴 리버스, PJ 터커 등 롤 플레이어들의 활약상도 훌륭하다. 그러나 부상 악령이 휴스턴을 덮치고 말았다. 클린트 카펠라가 뇌진탕 증세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에릭 고든마저 6주 짜리 부상을 입었다. 대뉴얼 하우스도 부상 중이다. 백투백 2경기 중에 1게임을 빠질 러셀 웨스트브룩도 이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일손이 부족한 상황에서 하든의 부담이 제법 커졌다. .

인디애나는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4연승 상승세. 최근 8경기만 놓고 보면 7승 1패로 흠잡을 데 없다. 주전 포인트가드인 말콤 브록던이 어마어마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적생 TJ 워렌은 제레미 램의 공백을 완벽히 덜고 있다. 도만타스 사보니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고가 비타제의 복귀도 반가운 소식. 자칼 샘슨, TJ 리프, 애런 할러데이 등 벤치 자원들의 힘도 훌륭하다. 원정경기가 주는 부담이 크지만 TJ 맥코넬을 비롯해 벤치 자원들이 차고 넘치는 인디애나 입장에서 가용할 수 있는 자원은 휴스턴보다 더 많다. 

휴스턴은 주전 자원들의 부상으로 하든에 대한 의존도가 상당히 높아졌다. 세컨 유닛의 이탈로 벤치 대결도 밀릴 수밖에 없다. 인디애나의 경우, 네이트 맥밀란 감독 특유의 다양한 수비 전술, 워렌과 브록던이 이끄는 외곽 공격의 힘도 휴스턴에 밀리지 않는다. 휴스턴의 패배 가능성이 높다. 

휴스턴 패
-7.5 휴스턴 핸디 패
218.5 오버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