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2019년 11월 16일 10시 NBA 느바분석 멤피스G (홈) vs (원정) 유타재즈J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1-15 21:26:29      조회 27
2019년 11월 16일 10시 NBA 느바분석 멤피스G (홈) vs (원정) 유타재즈J

원정 2연전을 모두 승리로 장식한 멤피스 그리즐리스. 홈으로 돌아와 분위기 반등을 노린다. 2경기 모두 접전 끝에 승리를 따내면서 젊은 팀답지 않은 응집력을 선보였다. 인사이드 자원들의 활약상은 준수하다. 요나스 발렌슈나스, 자렌 잭슨 주니어의 경기력이 몰라보게 좋아졌다. 문제는 외곽 자원들의 기복. 딜런 브룩스, 제이 크라우더가 이끄는 2~3번 포지션은 기복으로 일관하고 있다. 벤치도 다소 아쉽다. 타이어스 존스가 벤치 공격을 전개하고 있지만 마르코 구드리치, 브랜든 클락으로는 유타가 자랑하는 세컨 유닛을 당해내기가 쉽지 않다. 

유타는 4연승을 질주 중이다. 역시나 빼어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다. 평균 99.5실점만 내주는 탄탄한 팀 디펜스가 일품이다. 팀 디펜스, 개개인의 수비력 모두 흠잡을 데 없다. 루디 고베어의 전방위 수비력과 더불어 퀸 스나이더 감독의 다양한 전술, 패턴도 멤피스의 산만한 공격을 막아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렇다고 공격력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도노반 미첼, 마이크 콘리가 주도하는 투 맨 게임은 유타가 자랑하는 최고의 공격 무기다. 평균 20점 가까이 넣는 보얀 보그다노비치의 득점력은 해당 포지션이 약한 멤피스를 괴롭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멤피스가 상승세를 탔다. 그 원동력으로 향상된 공격력을 들 수 있다. 그러나 상대는 수비력으로 무장한 유타. 지난 원정 맞대결에서 패했던 유타는 콘리의 부활과 더불어 전체적인 오펜스 리듬이 살아난 상태다. 멤피스의 패배를 추천한다.

멤피스 패
+6.5 멤피스 핸디 승
216.5 언더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