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2019년 11월 16일 09시 NBA 느바분석 올랜도M (홈) vs (원정) 샌안토니오S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1-15 21:25:26      조회 34
2019년 11월 16일 09시 NBA 느바분석 올랜도M (홈) vs (원정) 샌안토니오S

올랜도 매직이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필라델피아 76ers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시즌 내내 빈공에 시달렸지만 최근 들어 반등을 이뤄냈다. 4경기 연속 세 자리 득점을 뽑아낸 상황. 주축 멤버들의 득점력이 좋아졌다. 니콜라 부세비치의 변함없는 득점력과 더불어 애런 고든, 에반 포니에가 2~3옵션을 제대로 해내고 있다. DJ 어거스틴을 벤치로 돌린 결정도 나쁘지 않은 상황. 벤치 공격을 잘 이끌고 있다. 테렌스 로스의 경우, 시즌 초반만 해도 벽돌을 던졌지만 최근 경기력은 몰라보게 좋아졌다. 살아나고 있다. 수비력이 좋은 팀으로 로테이션과 조직력이 좋고 공간을 커버하고 골밑이 탄탄하며 운동신경이 좋은 벤치 자원들이 수비력을 자랑한다.

3연패에 빠진 샌안토니오다. 공수 밸런스가 흔들리는 탓에 부진 탈출이 쉽지 않은 상황. 백코트에 비해 프론트코트의 공격력이 너무 떨어진다. 1옵션 역할을 해내야 할 라마커스 알드리지의 기복이 하늘을 찌른다. 운동능력을 지닌 선수의 부재도 아쉽다. 루디 게이, 마르코 벨리넬리, 패티 밀스로는 올랜도 벤치를 압도하기가 쉽지 않다. 야콥 퍼들을 쓰고 있지만 알드리지를 받칠 빅맨이 부족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수비력이 영 좋지 못하다. 연패 기간 중 2번이나 120점이상 실점했다. 시즌 실점도 114.2점으로 평균 득점을 넘어섰다.

원래 장점인 수비력에다 올랜도는 공격력까지 좋아졌다. 반면 샌안토니오는 잘 버티다가 결국 무너지고 있는데 부진의 늪에서 탈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지 못하고 있다. 홈코트 이점을 갖고 있는 올랜도의 승리에 별 문제가 없어 보인다.

올랜도 승
-3.5 올랜도 핸디 승
212.5 언더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