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2019년 11월 16일 09시 NBA 느바분석 샬럿H (홈) vs (원정) 디트로이트P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1-15 21:24:39      조회 34
2019년 11월 16일 09시 NBA 느바분석 샬럿H (홈) vs (원정) 디트로이트P

4연패에 빠진 샬럿 호네츠의 홈경기. 도무지 리듬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전에서 아쉬운 2점 차 패배를 떠안았다. 상대가 리빌딩 팀인 데다 경기 장소가 원정이 아닌, 홈이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실망스러운 결과가 아닐 수 없다. 주전으로 올라선 디본테 그래험의 활약은 눈부시지만 테리 로지어가 지닌 약점까지 메우긴 쉽지 않다. 3~4옵션의 부재도 아쉬운 대목. 어느새 베테랑으로 올라선 코디 젤러가 활약하고 있지만 인사이드 열세를 극복하긴 어렵다. 안드레 드러먼드, 블레이크 그리핀이 버틴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골밑을 막아내기엔 무리가 따른다.

3연패 중인 디트로이트도 부진을 겪고 있다. 백투백 경기 일정을 극복하지 못한 채 허무하게 패했다. 데릭 로즈, 블레이크 그리핀의 복귀는 그래도 반가운 소식. 아직 100% 컨디션은 아니지만 팀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에는 부족함이 없다. 더구나 샬럿은 인사이드 수비력이 상당히 약한 팀. 드러먼드의 보드 장악력, 브루스 브라운, 로즈, 토니 스넬 등 외곽 자원들과의 연계 플레이도 아주 훌륭하다. 원정에서 약점을 드러내긴 하지만 그리 큰 위협요소는 아니다. 벤치도 마찬가지. 랭스턴 갤러웨이, 크리스티안 우드가 지키는 벤치 생산력도 많이 좋아졌다.

나란히 연패 중인 두 팀인 만큼 총력전을 벌일 건 자명하다. 하지만 부상자들의 복귀로 전력이 좋아진 디트로이트와 달리, 샬럿은 백코트 공격력에 지대한 문제점을 갖고 있다. 그리핀, 드러먼드의 활약 속에 디트로이트가 1승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샬럿 패
+2.5 샬럿 핸디 패
219.5 오버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