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2019년 11월 07일 19시 KBL 국농분석 전자랜드 (홈) vs (원정) 모비스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11-07 13:42:54      조회 93
2019년 11월 07일 19시 KBL 국농분석 전자랜드 (홈) vs (원정) 모비스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인천전자랜드와 울산모비스의 2라운드 매치업. 유도훈 감독이 이끄는 전자랜드는 10경기를 치른 현재, 8승 2패를 기록하면서 지난 시즌 챔피언결정전 준우승에 대한 아쉬움을 잘 풀어가고 있다. 최근 4연승 상승세. 연승 과정에서 평균 75점가량 밖에 허용하고 있는 수비력이 단연 돋보인다. 섀넌 쇼터, 박찬희를 중심으로 가져가는 세트 플레이, 슈터 김낙현의 활약상도 아주 굳건하다. 안정적인 수비력과 더불어 라건아를 괴롭힐 수 있는 머피 할로웨이의 활약상도 아주 준수하다.

모비스는 그 반대 행보에 그쳐 있다. 10경기에서 고작 3승 7패에 머물러 있다. 최근 4연패 부진. 그나마 이대성이 직전경기에서 3점 7개 포함, 28점을 넣긴 했지만 뒷심 부족이 아쉬웠다. 양동근, 함지훈 등 백전노장들의 노쇠화와 더불어 외국인 선수 농사도 실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팀 내 최고 슈터가 40살의 오용준일 정도로 모비스의 현재 상황은 암울함 그 자체다.

모비스 간판 스타인 이대성이 부상에서 복귀하긴 했으나 아직 정상적인 컨디션이 아닌 데다 전자랜드가 자랑하는 세트 플레이를 막아낼 만한 힘도 떨어진 모비스다. 전자랜드의 경우, 강력한 세컨 유닛을 자랑하는 데다 아픈 선수도 없다. 강상재, 전현우 등 영건들의 활약도 돋보이는 전자랜드의 무난한 5연승이 예상된다.

전자랜드 승
 전자랜드 핸디 승
 언더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